민효숙
2016Tue, 15 Mar 2016 21:18:56 +0900pm39Asia/SeoulTue, 15 Mar 2016 21:18:56 +0900Asia/Seoul15
음식섭취를 아침8시부터 점심 1시사이(5시간만)에만 합니다..
약을 언제 몇알씩 복용해야 가장 효과가 좋을까요??
Answer
안녕하세요~
렙토프릴 제품은 아침과 저녁에 이용하는 제품으로 아침 8시전에 1정 드셔주시고
저녁에 식전에 1정 드시는것이지만 저녁에는 음식섭취를 하지 않으신다면 드시고
속이 쓰릴수 있으니 간단한 저지방 우유라도 드실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일주일 후에는 아침과 저녁 2정씩 총 4정으로 늘려가주세요~
하루 2리터 이상의 물을 드셔주시고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