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빠르고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치료니뇨 0 1478
정석1.jpg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떻게하면 효과적이고 건강하게 살을 있을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단기간 무리하게 살을 빼는 것보다 조금씩 천천히 살을 빼야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있고 이렇게 만든 날씬한 몸매를 오래 유지할 있는데요.


반대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칼로리를 태움으로써 살을 빨리 빼는 좋은 방법들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어떻게하면 살을 효과적으로 있는지,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정석2.jpg



높은 수면


잠을 충분히 혹은 자지 못하면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4시간 이하로 자는 여성은 8시간 정도 자는 여성에 비해 신진대사가 느려 체중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정석3.jpg



자주 마시기


하루에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은 체중 감량 속도를 촉진시킬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우리 몸은 축적된 지방의 대사 작용을 효과적 작동시키기 위해 물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물을 마시게 되면 대사 과정을 느리게 칼로리를 태우는 어렵게 됩니다. 하루 8 정도의 물은 신체를 부드럽게 작동되게 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석4.jpg



하루 챙겨 먹기


끼를 건너뛴다고 해서 체중이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우리 몸은 음식 공급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신진대사가 느려지게 하는데요.


따라서 식사를 건너뛰면 오히려 폭식과 같은 역효과를 있습니다. 바빠서 식사를 시간이 없다면 견과류나 과일 등을 챙겨 먹는 것도 가지 방법입니다.


정석5.jpg

정석6.jpg



녹차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마시게 그룹과 위약(가짜 ) 먹게 그룹을 비교한 결과, 녹차를 마신 그룹은 24시간 동안 70칼로리를 소모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하루 70칼로리가 적은 같지만 1년으로 따지면 3.3킬로그램의 지방을 빼는 것으로 효과인데요.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신진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정석7.jpg



고칼로리 음료 피하기


인체는 딱딱한 식품에 들어있는 칼로리와 액체 칼로리를 같은 방법으로 인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카페 모카를 잔으로 마시면 파스타 그릇을 먹은 것만큼<span style="color: rgb(69, 69, 69); font-size: 17pt; font-style: normal; font-weight: nor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