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 부위별 다이어트방법

나잇살 부위별 다이어트방법

개나리 0 1520
나잇살1.jpg


나이가 들면 어깨·팔뚝··옆구리에 군살이 늘어나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것이 흔히 말하는나잇살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감소하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져서 살찌기 쉬운 몸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활습관을 교정하고 적절히 운동을 해서 나잇살이 붙지 않게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나잇살이 붙는 부위별로 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나잇살2.jpg


절식하기


나잇살이 찌기 시작한다면 이미 기초대사량이 과거보다 떨어진 상태라 20 때와 똑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게 됩니다. 나잇살과의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과식하지 않고 지방과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여 전체적으로 하루 섭취 열량을 줄이는 절식이 필요한데요. 절식하면 신체의 노화를 일으켜 각종 질병을 부르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줄일 있습니다. 절식의 범위는 평소 섭취하는 열량의 30% 정도를 줄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절식을 바로 실천하고 싶다면 당장 다음 식사 밥그릇 크기를 줄이면 되는데요. 밥을 적게 먹으면 반찬 섭취량도 줄어 열량을 평소보다 적게 섭취할 있습니다.




나잇살3.jpg


집에서 부위별 나잇살 빼는 운동하기


나잇살을 빼려면 운동은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의 비율을 2 1 두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하는데요. 근력운동은 낮은 강도가 좋습니다. 근력이 약해져 있는 중장년은 운동 부상을 입기 쉽기 때문에 하루 두세 번으로 나눠서 요가, 필라테스,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등을 하면 됩니다.


덤벨을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운동할 있습니다. 너무 무거운 무게는 피하는 대신 15 3세트로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나잇살4.JPG


나잇살 빼는 부위별 운동법


<span style='text-align: left; color: rgb(0, 0, 0); text-tran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