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 독소 씻는 식품

몸속 독소 씻는 식품

아이유유 0 1631
독소1.jpg


안녕하세요~ 불규칙한 생활과 인스턴트식품 섭취 등은 몸에 독소를 쌓이게합니다. 많은 분들이 독소로 독소로 인해 피로와 소화불량, 피부 트러블 등의 증상으로 고민하고 계신데요. 몸에 독성 물질이 쌓여도 과일, 채소 등을 먹으면 해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몸속 독소와 세균을 씻어내는데 좋은 식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독소2.jpg



레몬
레몬은 디톡스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레몬의 쓴맛은 리모노이드 성분 때문인데요. 리모노이드는 항산화제로 해독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독소3.jpg



블루베리
안토시아닌이 가득 들어있는 블루베리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이 독소를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독소4.jpg



생강
생강은 향신료로 주로 쓰이는 뿌리 채소입니다. 생강에 들어있는 디아스타아제와 단백질 분해 효소가 소화액의 분비를 자극하고 장운동을 촉진시킵니다.

또 구역질과 설사를 치료하는 작용도 하는데요. 매운 성분인 진저롤과 쇼가올은 각종 병원균을 죽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독소5.jpg



오렌지
오렌지도 레몬처럼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항산화제인 리모노이드가 함유돼 있어 우리 몸의 해독 작용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독소6.jpg



파슬리
파슬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또한 엽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항염효과와 항균작용으로 인해 신장과 비뇨기계의 건강을 돕습니다. 그래서 천연 이뇨제로 꼽히는데요. 파슬리는 소변에서 독소 제거를 촉진시켜 해독 식품으로 좋습니다.


독소7.jpg



페퍼민트
페퍼민트는 호흡을 상쾌하게 해주는 것 이상의 효능이 있습니다. 페퍼민트는 천연 식욕 억제제와 항균제로서 음식에 들어 있는 세균을 제거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합니다.



독소8.jpg



건강한 음식은 해독 효과를 넘어 몸과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데요. 자연스럽게 디톡스하고 싶다면 인스턴트와 정크푸드를 멀리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자주 섭취하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