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주는 다이어트식품

뱃살 빼주는 다이어트식품

하울린 0 1568
뱃살식품1.jpg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뱃살을 고민하시는데요. 살을 빼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올 여름 반드시 살을 빼겠다고 결심한 분들에게 뱃살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식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뱃살식품2.jpg



붉은색 과일
사과와 같은 붉은색의 과일은 건강에 좋습니다. 색깔이 진하면 진할수록 지방을 분해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항산화제인 폴리페놀이 중성지방을 낮춰 뱃살을 빼고, 혈관을 청소해 콜레스테롤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뱃살식품3.jpg



달걀
달걀에는 항염증 성분인 콜린이라는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콜린은 내장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으며 대사 작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체중 증가를 막아줍니다.



뱃살식품4.jpg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처럼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 식품은 배고픔을 최대 4시간 동안 참을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공복에 올리브 오일을 먹어으면 식욕이 억제돼 뱃살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뱃살식품5.jpg



아몬드 등 식물성 단백질
콩이나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 씨 등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식물성 단백질은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뱃살식품6.jpg



살코기

살코기는 신진대사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켜줍니다. 살코기 식품으로 닭 가슴살을 떠올리는데요. 이 밖에도 칠면조의 흰 살 부분, 소의 허릿살 등이 있습니다.




뱃살식품7.jpg



잎채소와 녹차
잎이 많은 채소와 녹차는 체내 염증을 줄여줌으로써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뱃살식품8.jpg



생강, 계피
음식을 만들 때 양념으로 들어가는 생강이나 계피 등도 지방 유전자와 염증을 줄여줘 뱃살을 제거하는데 좋은 식품입니다.



뱃살식품9.jpg



과일채소 스무디
신선한 과일 등 식물을 원료로 만든 스무디 음료에는 식물성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 섬유소, 항산화 물질인 레스베라트롤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고 뱃살 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