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살빼는 방법

쉽고 빠르게 살빼는 방법

김김김 0 1640


쉽게1.jpg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마음 먹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실천이 쉽지 않습니다. 따로 시간을 들이는 다이어트 방법보다는 일상생활 중에 쉽고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쉽게2.jpg



외식을 줄이기
매일 외식을 한다면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많은 조미료와 당분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외식 횟수를 줄이고 흰 밀가루 음식보다는 삶은 살코기에 채소를 곁들이는 식단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3.jpg



짠 음식을 멀리하기
삼시 세끼뿐 아니라 간식도 소금이 들어간 감자칩 등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습관은 다이어트를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무조건 소금부터 뿌리지 말고 간식으로 감자칩 대신 견과류를 섭취해 보세요.



쉽게4.jpg


아침 식사를 하기
아침을 챙겨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단백질과 통곡물 위주로 아침 식사가 좋은데요. 땅콩버터 샌드위치나 달걀 1~2개도 좋습니다. 아침을 먹으면 포만감을 유지해 점심, 저녁의 과식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쉽게6.jpg




금연하기
흡연은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적입니다. 담배 생각이 간절하면 무설탕 껌을 씹거나 녹차를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담뱃값이 점점 오르는데요. 이 지출을 절약하면 한달치 헬스클럽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쉽게7.jpg



냉장고 속 음식 살피기
냉장고에 가공식품이나 단 음식이 가득 차 있다면 다이어트는 힘들어집니다. 이는 자신뿐 아니라 다른 가족의 다이어트도 방해하는데요. 당장 냉장고 속 음식을 살펴보고 채소나 과일, 통곡물, 견과류로 채워보세요.



쉽게8.jpg



걷기를 생활화하기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가장 좋은 운동은 걷기입니다. 다른 종류의 운동보다 부상의 우려도 적은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한 정거장 정도는 미리 내려 걷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면 돈 들여 헬스클럽 티켓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쉽게9.jpg



계단 이용하기
사무실이나 아파트 계단을 자주 오르면 하체 근력 강화 뿐 아니라 심폐기능과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는 습관만 버려도 살을 빼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실천해 보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