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를 위한 6가지 간식

날씬한 몸매를 위한 6가지 간식

쪼이 0 1612



다이어트간식1.JPG



안녕하세요~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데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고요? 오늘은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해드립니다~




다이어트간식2.JPG



샐러리
샐러리는 100g당 12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식이섬유가 다량 포함되어 있어 쉽게 포만감을 주는데요. 기름기가 있는 마요네즈와 먹기보다는 으깬 아보카도를 소스처럼 얹어 먹는 것이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출 수 있습니다. 주스로 마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간식3.JPG



닭 가슴살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의 대표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닭 가슴살은 에너지 공급을 통해 탄수화물 섭취 욕구를 줄여줍니다. 만약 닭 가슴살의 퍽퍽한 맛에 질렸다면 귤에 조려 먹는 방법도 좋다고 하는데요. 새콤달콤해지는 맛은 물론이고 비타민까지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간식4.JPG



두부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의 단골 메뉴로 꼽리는 두부. 두부의 원료인 콩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장을 깨끗하게 만듭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두부 스테이크, 두부 샐러드 등 두부만으로 이루어진 한 상을 차려 먹어보는 것도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간식5.JPG



녹차 
중요한 일을 앞두고 모임이 잦아 다이어트가 걱정된다면 음식에 녹차 가루를 뿌려먹어 보세요. 카테킨 성분이지방 분해를 도와 다이어트 효과를 높입니다.



다이어트간식6.JPG



저지방우유
다이어트 시 결핍 되기 쉬운 칼슘은 우유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 우유를 마시면 포화지방 섭취량이 늘 수 있으니 꼭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은 낮추고 칼슘은 높인 우유도 시중에 판매되므로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세요.




다이어트간식7.JPG



달걀
단백질, 칼슘, 비타민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고루 담고 있어 완벽한 식품으로 꼽히는 달걀. 달걀 프라이는 2시간 30분, 삶은 달걀은 3시간 동안 위에 머물기 때문에 삶아 먹는 것이 적은 칼로리로 가장 오래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간식8.JPG



아직도 굶으면서 다이어트하고 계시나요?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유지하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