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줄이는 다이어트음식

내장지방 줄이는 다이어트음식

투에니 0 1685



내장지방1.jpg



안녕하세요~ 성별에 관계없이 가장 큰 몸매 고민은 뱃살일 텐데요. 뱃살과 같은 내장지방은 장기 사이에 쌓인 채 몸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내장지방은 몸에 두루 퍼져있는 피하지방보다 쉬 연소되므로 마음만 먹는다면 비교적 쉽게 없앨 수 있어요. 오늘은 내장지방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내장지방2.jpg



통곡물
통곡물을 섭취하는 것은 과도한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국 임상 영양 학회지에 따르면 귀리, 현미, 퀴노아, 보리 같은 통곡물로 짜여진 저칼로리 식단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가장 체중이 많이 감소됐다고 합니다.




내장지방3.jpg



우유
칼슘, 칼륨 및 비타민 D의 주요 공급원인 우유는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2인분의 우유를 마신 청소년의 복부 지방이 줄어들었고, 또 다른 연구는 저칼로리 식단과 함께 우유를 마시면 복부 지방이 줄어든다고 밝혔습니다.



 

내장지방4.jpg



단백질
고단백질 식이 요법은 여성들의 내장지방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계란, 마른고기, 연어, 견과류 같은 단백질 식품이 포만감을 느끼게 해 허기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내장지방5.jpg



레몬,마늘
지방을 분해하는 차를 만들어 마시면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훨씬 효과적입니다. 마늘은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성분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매일 아침 따뜻한 레몬 한 잔과 마늘을 섞어 마시면 뱃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내장지방6.jpg



오레가노
톡 쏘는 박하향이 특징인 오레가노는 요리에 쓰이는 향신료입니다. 이 허브는 음식의 맛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지방을 빼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내장지방7.jpg



고수풀
고수풀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탁월한 도움을 주며 독소를 제거해 소화를 쉽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유의 향 때문에 섭취가 어려운 분들은 쌀국수에 넣어 먹으면 거부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장지방8.jpg



녹차
녹차가 몸에 좋다는 거 아실 텐데요. 녹차추출물은 산화방지제를 포함하고 있어서 신진대사와 식욕 호르몬 조절에 영향을 미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내장지방9.jpg



샤프란
간식을 많이 먹는 게 문제라면 사프란을 식단에 넣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샤프란은 신체의 엔도로핀과 세로토닌의 증가시켜 기분을 좋게 합니다. 


 

내장지방10.jpg



다이어트를 위해 무리하게 굶거나 운동할 필요 없이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주어 지방을 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습니다. 뱃살과 같은 내장지방이 고민이라면 참고해 보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