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슈퍼푸드 8가지

차세대 슈퍼푸드 8가지

admin 0 2055


차세대 슈퍼푸드 8가지


차세대슈퍼푸드 (1).JPG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데요. 이번 겨울 유난히 추운 날씨 때문에 더욱 건강에 관심이 크실 것 같아요. 오늘은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항산화 식품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주목받는 차세대 슈퍼푸드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차세대슈퍼푸드 (2).JPG


모링가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는 모링가는 아프리카부터 아시아 일부 지역까지 아열대 지방에서 주로 자라는 나무로 다양한 영양소와 황산화 성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당뇨를 개선하고, 호르몬의 변화를 안정화 시켜 갱년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차세대슈퍼푸드 (4).JPG



강황

카레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카레의 성분인 강황. 이 강황 속 노란색을 띠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를 보호하는 황산화 능력이 뛰어나 피부 점막의 면역력을 높여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차세대슈퍼푸드 (5).JPG


카카오닙스

카카오닙스는 요즘 인기 있는 식품이죠! 카카오 열매를 발효 건조 로스팅한 후 껌질을 제거하고 적당한 크기로 부순 카카오 열매 알갱이인데요. 딱딱하고 쌉싸름하지만 강력한 황산화 성분이 카테킨이 있어 몸의 유해산소를 무해하게 바꿔주고 혈관의 탄력성을 높여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을 도와 혈관 건강이나 동맥경화, 고혈압,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차세대슈퍼푸드 (6).JPG


대추야자

데이트 시럽의 주재료인 대추야자는 열량이 높아 적은 양으로도 에너지 공급이 가능하며 만수르가 스태미나를 위해 즐겨먹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해주는 작용을 하므로 고혈압 예방에도 뛰어나며 황산화 물질인 퀘르세틴이 풍부해 항암작용을 합니다.



차세대슈퍼푸드 (7).JPG


브라질너트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나무의 씨앗으로 고소하고 담백하며 약간의 기름맛이 나는 제법 큰 견과류인데요. 셀레늄 함량이 높아 하루 두 알만 먹으면 하루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셀레늄은 체내 활성 산소를 줄이고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세포막의 탄력을 증가시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차세대슈퍼푸드 (8).JPG


수수

수수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습니다. 수수는 곡류 중 드물게 탄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상화 성분이 충분한 식품인데요. 체내 유해한 콜레스테롤의 배출을 도와 혈액을 맑게 하며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 혈액을 맑게 하며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이고, 방광염 예방,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곡물입니다.


차세대슈퍼푸드 (9-1).jpg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는 떠오르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청록색 해조류인 스피루리나는 미생물의 일정으로 고대 문명부터 사용해 올 정도로 오랜 역사와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스피루리나 속 제아잔틴 성분이 망막 세포를 보호하며 오메가3 지방산이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체내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노화 방지와 신진대사 촉진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 시 섭취하면 양질의 단백질로 포만감을 유지하도록 돕고, 노폐물 배출을 도와 디톡스 효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슈퍼푸드 (10).JPG


노니

최고의 자연치료제라 불리는 노니는 하와이 같은 화산지역에서 자라는 열대과일로 기이한 생김새와 불쾌한 맛으로 거부감이 들지만 다양한 효능과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슈퍼푸드입니다. 노니에는 200가지가 넘는 피토케미컬이 함유되어 있어 한산화 작용에 뛰어나며 피부 재생과 탄력 유지에도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칼륨 함량이 높아 나트륨을 외부로 배출하여 혈압을 조절하며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이 밖에도 면역력 증강, 염증 치료, 변비 해소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슈퍼푸드입니다.


차세대슈퍼푸드 (11).JPG


지난 한해 웰모어웰에 보내주신 성원 정말 감사드리고요. 다시는 배송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 새해에는 좀 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