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정 몸매 만들기 홈트레이닝 운동법

무보정 몸매 만들기 홈트레이닝 운동법

admin 0 2075

무보정 몸매 만들기 홈트레이닝 운동법



무보정몸매1.png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얇은 옷을 벗고 두꺼운 옷으로 갈아입는 때가 오면 많은 분들이 몸매 관리에 느슨해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잠시의 방심은 바디라인을 흐트러뜨리고 체중을 불어나게 하는데요. 여름처럼 죽기 살기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많은 시간을 정해놓고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조금씩 꾸준히 하면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홈트레이닝 운동법을 따라 해보세요.


무보정몸매2.png



가녀린 상체


잃어버린 쇄골 찾기, 니 푸시업

1. 매트에 엎드려 푸시업 자세를 한다. 무릎을 필라테스 운동기구인 보수 위에 교차해서 올린다. 이때 엉덩이가 너무 높지 않도록 등과 수평으로 유지하고 무게 중심을 어깨 쪽에 둔다.
2. 팔꿈치를 구부려 푸시업을 하면서 등과 엉덩이가 동시에 내려가도록 한다. 시선은 바닥을 바라보고 엉덩이가 동시에 올라갈 수 있도록 한다. 15회씩 3세트.


무보정몸매3.png



옆구리 라인 다듬기, 사이드 플랭크

1. 매트 위에 옆으로 누워서 한쪽 팔을 바닥에 지탱한다. 다리를 곧게 펴 두 발을 나란히 맞춘다. 이때 복부에 힘을 주고 복부와 엉덩이를 일직선으로 맞춘다.
2. 반대쪽 팔이 천장을 향하도록 올린다. 시선은 손끝을 바라보고 엉덩이가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 1분간 자세를 유지한다. 양쪽 1분씩 1세트.



무보정몸매4.png



출렁이는 팔뚝 살 정리, 숄더 프레스

1. 어깨너비만큼 다리를 벌리고 어깨를 편 상태에서 아령을 든 손을 허벅지 앞으로 가져온다. 팔꿈치를 살짝 접어주고 숨을 내뱉으면서 양팔을 어깨선까지 올린다. 이때 어깨가 얼굴 쪽으로 올라가지 않도록 목을 길게 뻗는다.
2. 내려갈 때 숨을 내뱉으면서 허벅지 안쪽으로 양팔을 내린다. 다시 양팔을 어깨선까지 올리면서 옆으로 뻗는다. 이때 팔꿈치가 완전히 펴지지 않도록 살짝 구부린다. 15회씩 3세트.



무보정몸매5.png



등살을 슬림하게, 백 익스텐션

1. 다리를 앞뒤로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앞발로 라텍스 밴드를 밟는다.
2. 양손으로 라텍스 밴드를 말아 잡고 팔꿈치를 옆구리 쪽으로 붙인다. 이때 숨을 내뱉으면서 양팔을 등 뒤로 쭉 뻗어주고 다시 반동 없이 천천히 내려온다. 양쪽 15회씩 번갈아 3세트.



무보정몸매6.png



탄탄한 하체



허벅지 안쪽 살 없애기, 하이 스쿼트

1. 매트에 서서 한쪽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발끝이 옆을 향하게 한다.
2. 양팔을 옆으로 쭉 펴고 시선은 구부린 무릎과 같은 쪽을 바라본다. 구부린 무릎과 같은 쪽 골반을 앞으로 밀며 허벅지에 힘을 준다. 양쪽 30초씩 번갈아 3세트.



무보정몸매7.png



애플 힙 되기, 힙 익스텐션

1. 매트에 무릎을 구부려 엎드린 후, 한쪽 다리를 뒤쪽으로 쭉 뻗는다.
2. 천장 쪽으로 발을 차듯이 쭉 올린다. 이때 골반이 내려가지 않게 등과 엉덩이를 평평하게 유지하고 허리가 과도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양쪽 15회씩 번갈아 3세트.



무보정몸매8.png



일자 다리의 완성, 나무 자세

1. 발끝을 모으고 바르게 선다. 한쪽 발에 무게 중심을 두고 한쪽 다리의 무릎을 바깥쪽으로 뻗는다.
2. 천천히 발을 잡아 허벅지 안쪽으로 최대한 붙여준다. 이때 무릎이 90도를 향하도록 최대한 뻗고 손을 천천히 올려 천장 쪽으로 뻗는다. 갈비뼈를 모으는 듯한 느낌으로 호흡한다. 양쪽 30초씩 번갈아 1세트.



무보정몸매9.png



무보정 뒤태 만들기, 데드 리프트

1. 양손에 아령을 쥐고 어깨너비보다 조금 더 넓게 선 뒤 양쪽 발끝을 45도로 벌린다. 이때 엉덩이가 뒤로, 무릎이 발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2. 상체를 펴고 양손을 정강이를 스치듯이 내리면 허벅지 뒤쪽에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상체를 세우며 올라오면서 등 쪽을 한 번 조여준다. 시선은 정면에 고정. 15회씩 3세트.



무보정몸매10.png



준한 관리만이 멋진 몸매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짜고 달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도록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도 몸매 관리에 좋습니다. 바쁘더라도 스쿼트나 런지 같은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식단 조절, 스트레칭, 반신욕 등을 병행하면 지방이 사라져 슬림하고 탄탄해진 몸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올가을 무보정 몸매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